견적문의
채용안내

Customer

전화

Tel : 02.3443.6235 Fax : 02.3443.6061

공지사항 notice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카오]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오픈 안내 (5/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애드원 작성일19-05-13 10:02 조회796회 댓글0건

본문

 

[상품]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오픈 안내 (5/2)

2019-05-02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5월 2일(목), 카카오톡의 채팅목록탭에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가 오픈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안내

 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하여

     프리미엄 랜딩과 시나리오를 통해 최적의 브랜드 광고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EC%B9%B4%EC%B9%B4%EC%98%A4%ED%86%A1%EB% 

   

     1) 광고 목적에 따라 보장형 광고와 성과형 광고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해 강력한 브랜딩의 보장형 광고 또는 퍼포먼스 중심의 성과형 광고가 가능합니다.

     2) 다양한 랜딩 페이지(브랜드탭, 애드뷰, 챗봇, 카카오의 커머스 플랫폼)를 제공합니다.

         톡 안에서 연결되는 다양한 랜딩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최종 액션으로 안내합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상품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2. 광고 노출 시작일 : 2019년 5월 2일 (목) 순차적으로 적용

 

 3. 노출 위치 카카오톡 최신버전 앱(v 8.3.5) 채팅목록탭 화면 내

     * 위치 최적화 테스트 진행 예정이기 때문에 노출 상세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FAQ

Q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A1.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는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현재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행 조건 및 광고주별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내부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Q2. 보장형과 성과형의 광고계정 생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2.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구매 방식에 따라 보장형과 성과형의 각각의 광고계정으로 운영이 필요합니다.

      성과형 광고는 기존과 같이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광고계정 생성 가능하며, 기존 광고계정으로도 베타 권한이 부여되면 광고 집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장형 광고는 카카오모먼트를 통해 직접 광고계정 생성이 불가하기 때문에 카카오 내부 담당자에게 집행 요청을 주시기 바랍니다.

 

Q3.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로 등록한 소재의 사용자당 노출 횟수가 궁금합니다.

A3.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소재는 소재 프리퀀시를 통해 사용자당 소재 노출 횟수를 1회~3회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는 보장형 광고가 최대 3회 우선 노출되며, 이후 성과형 광고가 최대 3회 노출되어 사용자당 최대 6회까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가 노출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문의게시판: 카카오모먼트 > 운영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운영문의]로 문의하시면 정성껏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생활의 모든 순간 마케팅이 되다.

@카카오광고에이전시와 플러스친구를 맺으시면, 카카오톡을 통해 더욱 빠르게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