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광고 Display ad 홈 <   디스플레이광고 <  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란?

광고주가 자사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소구를 위해 진행하는 브랜드 마케팅의 방법으로 광고매체의 메인, 서브페이지에 이미지, 플래쉬 등으로 노출되어지는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가 가능하며, 미디어 선택에 따른 타겟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가 탁월합니다.
  • 온라인 광고 기본 툴이며,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한 광고비 진행이 가능합니다.
  • 네티즌 필요에 의해 클릭되는 만큼 즉각적인 효과(회원가입, 구매전환 등) 창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사용자 참여와 재미 유도, 풍부한 정보 제공 등의 많은 표현 기법으로 인터렉티브 요소와 엑티브한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네이버 홈 뿐만 아니라 네이버 서브면(검색/지식인, 뉴스, 금융 등)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란?

다양한 웹사이트의 배너광고 영역을 네트워킹하여 한번 등록으로 여러 사이트에 노출 시키는 광고입니다. 브랜딩 및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디스플레이의 특징

  • 다양한 웹사이트의 배너광고 영역을 네트워킹하여 한번 등록으로 여러 사이트에 노출
  • 브랜딩 및 광고주 캠페인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
  •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함께 진행하여 시너지 효과 발생
  • CPM 방식이 아닌 CPC 방식의 과금이 이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