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카운터 acecounter 홈 <   솔루션 <  에이스카운터

사이트분석이란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누가, 언제, 어디서 방문하였는지 방문자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트 분석을 통해 방문자들의 행동 이력 및 클릭을 분석합니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대한 효과 분석 리포트를 통하여 마케팅 전략을 점검하고 개선하여 매출과 이익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카운터 사이트분석을 통하여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온라인 광고/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광고효과측정/검색엔진/ROI분석
마케팅 활동으로 인한 방문객 증가
UI분석/방문 후 활동성/방문성향분석
방문객의 회원전환
시나리오/장바구니/회원분석
지속적인 방문유도로 충성도/매출증가
로그인/재방문/구매,제품 분석

사이트분석 주요기능

에이스카운터 사이트분석은 버전별로 1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접속수 분석
접속수 분석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형태와 특성을 파악하기 위한 트래픽 분석
검색광고 효과분석
효과분석 효과높은 검색어와 광고상품 등 검색광고 효과에 대한 비교분석
회원/방문자분석
방문자분석 웹사이트에 방문한 회원 및 전체 방문자의 성향에 대해 다각적인 분석
구매/제품 분석
제품분석 온라인 쇼핑몰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다양한 구매 특성 및 제품 분석

사이트분석 활용방법

활용방법온라인 마케팅 효과 측정을 통한 마케팅 비용 절감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효과를 측정하고, 비효율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을 통해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마케팅 비용에 대해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율이 높은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에 대해 집중분석이 가능합니다.

활용방법
방문자의 행동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최적화

어떤 경로로 시작하여 어떤 행동을 하는지 방문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주요 행동 패턴을 파악하여 잠재고객의 활동과 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최적화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콘텐츠, 페이지 분석으로 서비스 개선 및 강화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보는 페이지와 콘텐츠에 대한 분석을 통해 관심도가 높은 페이지나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노출시켜 구매를 유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관심이 낮은 콘텐츠나 상품이 노출되어 있다면 분석을 통해 개선하고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활용방법
구매, 제품 분석을 통한 매출 이익 증대

구매자와 제품분석을 통해 방문자들의 구매 선호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회원별 구매 특성과 전체 방문자에 대한 구매패턴을 분석하여 현재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구매를 위한 전환을 유도하여 매출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